상단여백
HOME 현장소식 도서관/기타
서천도서관, 제52회 도서관주간 행사 '풍성'오는 12~17일까지 다양한 문화행사 프로그램
   
 

서천도서관(관장 이경아)이 제52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12~17일까지 1주일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도서관의 봄, 책을 봄, 미래를 봄’이란 주제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적극 홍보하여 지역시민의 도서관 이용을 독려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 도서관주간 행사에는 도서관 자료실에 숨겨진 ‘골드라이브러리카드’를 찾는 ‘골드카드를 찾아라!’를 운영하고, 모든 대출회원에게는 도서관이용안내가 새겨진 비닐쇼핑백을 배부한다.

16일에는 ‘만주에서 만난 우리역사’의 저자인 강응천 작가를 초청해 만주에서 펼쳐진 한민족의 흔적을 찾아가는 역사인문강연을 시민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시민들이 자유롭게 책을 갖다놓고 가져갈 수 있는 ‘책나눔서가’, 사서가 권하는 ‘함께 읽으면 좋은 책’, ‘대출정지회원의 반짝 대출정지해제’ 등을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서천도서관은 “도서관주간행사를 계기로 시민들이 독서와 문화가 함께 하는 도서관공간을 친근하게 접할 수 있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동참을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천도서관 홈페이지(www.sc-lib.or.kr)나 전화(953-1518)로 문의하면 된다.

서천도서관  http://www.sc-lib.or.kr/

<저작권자 © 충남에듀있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천도서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